“토트넘이 UEL 우승 후보? 이해 안 돼” 전문가 일침…SON 무관 위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토트넘이 UEL 우승 후보? 이해 안 돼” 전문가 일침…SON 무관 위기

토트넘 소식을 다루는 ‘토트넘 뉴스’는 8일(한국시간) “전 토트넘 공격수 벤트가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경질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라고 조명했다.

매체에 따르면 벤트는 영국 매체 토크스포츠의 팟캐스트에서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경질될 가능성이 있다.물론 나라면 그를 경질하지 않을 것이다.어느 순간부터는 현재 감독을 믿고 가야 한다”라며 “사람들이 경질을 이야기하는 이유도 이해한다.토트넘이 우승할 마지막 기회가 다음 주에 사라질 수 있다.솔직히, 토트넘이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우승 후보라는 게 이해되지 않는다.만약 탈락한다면, 이번 시즌은 토트넘 입장에서 정말 끔찍한 시즌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매체는 토트넘의 경기력을 두고 “포스테코글루는 이번 시즌 내내 엄청난 압박을 받아왔으며, 토트넘의 국내 리그 성적은 참담한 수준”이라며 “UEL은 토트넘이 2024~25시즌을 수습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로 남아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