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오프라인 채널 확장 가속화…매장 출점·팝업스토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통업계, 오프라인 채널 확장 가속화…매장 출점·팝업스토어

유통업계가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확장하면서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혼마치점' 오픈일인 3월 6일에는 일본 1호점을 통해 할리스를 경험했던 많은 소비자들과 인근 지역 직장인들이 매장을 찾아 혼마치점 오픈을 반겼다.

할리스 혼마치점은 한국 카페들이 갖는 강점을 유지하면서, 일본 소비자들의 취향과 매장 이용 행태를 고려해 설계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