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첫 야외 뮤직 페스티벌 Have A Nice Day #11 최종 라인업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2025년 첫 야외 뮤직 페스티벌 Have A Nice Day #11 최종 라인업 공개

4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인천 상상플랫폼에서 개최 예정인 페스티벌 ‘Have A Nice Day #11(이하 해브어나이스데이)’가 총 10팀이 새로이 합류한 최종 라인업을 발표했다.

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1차 라인업이 큰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차트를 장악해온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떠오르는 음원 강자들까지 합류하며 더욱 완성도 높은 라인업으로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어 Z세대 대표 뮤지션으로 평가받는 청춘 록스타 ‘한로로’,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급부상 중인 음원 강자 ‘dori(도리)’, 지난해 발매한 ‘붉은 장미’로 역주행 열풍을 일으키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우예린’, 유다빈밴드의 기타리스트이자 디지털 싱글 (Cosmos)를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발자취를 이어가고 있는 ‘이준형’까지 합류해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문화저널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