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클래스’ 김민재 파트너, 뮌헨과 재계약 임박! 29년까지 동행, 공신력 끝판왕 확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월드클래스’ 김민재 파트너, 뮌헨과 재계약 임박! 29년까지 동행, 공신력 끝판왕 확인

뮌헨 소식에 능한 플로리안 플레텐버그 기자는 7일(한국시간) “키미히의 계약 연장과 관련하여 오늘 새로운 논의가 있었다.상황이 좋아지고 있다.당사자들은 2025년 이후에도 계약을 연장할 의향이 있고 더 자세한 내용을 논의 중이며 최종 확정을 위해 노력 중이다”라고 보도헀다.

독일 '빌트'는 지난 1일 "키미히 재계약에 대한 논의가 수개월째 이어지고 있다.뮌헨은 키미히에 대한 제안을 철회했다.키미히는 자신이 받은 제안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다는 통보를 받았다.뮌헨 보드진은 키미히가 대체 왜 재계약을 주저하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매체는 이어서 "뮌헨 보드진은 월요일 회의를 열었다.키미히에 대한 논의도 오갔는데 키미히에게 한 제안은 더 이상 개선되지 않을 것으로 확인됐다.뮌헨의 새 제안은 현재 계약보다 더 나을 것으로 보인다.이 제안은 키미히가 너무 오래 주저한 탓에 철회됐다"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