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마사지 의자 시장에서 강한 입지를 구축한 바디프랜드가 AI와 Io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헬스케어 기기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치열한 가격 경쟁 속에서 차별화된 전략이 관건으로 떠오르면서 회사는 연구·개발(R&D) 비율을 높이고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제품 라인업 출시, 제품별 가격대 다양화 등의 정책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구축 중이다.
최근 ▲AI 기반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 ▲헬스케어 데이터 분석 ▲생체 신호 감지 기술을 접목한 차별화된 제품이 소비자의 관심을 끌면서, 회사는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 확장도 본격화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