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플레이크,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 확대… 코텍스 AI에서 오픈AI 최신 모델 제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노우플레이크,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 확대… 코텍스 AI에서 오픈AI 최신 모델 제공

글로벌 AI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가 AI 에이전트 ‘스노우플레이크 코텍스 AI(Snowflake Cortex AI)’에서 오픈AI(OpenAI)의 최신 모델을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노우플레이크 코텍스 AI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AI 파운드리(Azure AI Foundry)의 애저 오픈AI 서비스(Azure OpenAI Service)와 통합돼 고객이 오픈AI의 최신 모델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리전 내 스노우플레이크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크리스티안 클레이너만(Christian Kleinerman) 스노우플레이크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와 오랜 협력을 통해 오픈AI의 혁신적인 기술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함으로써 스노우플레이크 고객들이 쉽고 효율적으로 AI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거버넌스와 강력한 보안을 지원하는 스노우플레이크 플랫폼에서 오픈AI 모델을 직접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획기적인 전환점이 될 것이며 이를 통해 기업들은 멀티모달 AI, 에이전트 기반 AI 및 대화형 AI를 활용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