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의 공공조달 전시회 ‘2025 나라장터 박람회’ 또한 이러한 시장 흐름을 바탕으로 차세대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들의 경연의 장으로 진행되었는데, 이 중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현대아이티가 혁신적인 신제품들을 통해 관계자들과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현대아이티는 디지털 사이니지, LED 사이니지, 스마트보드(전자칠판)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으로, 공공 조달시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은 물론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세계 30여개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며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대아이티 LED사업부의 김동석 부장은 “현재 LED를 중심으로 한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공공기관 및 기업의 수요 증가로 인해 앞으로도 높은 성장세가 예측된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과 국내 자체 생산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차별화 된 제품 개발을 통해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M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