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삼양식품이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공식 파트너십을 계기로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뿐만 아니라 새로운 히트 상품으로 떠오른 불닭소스의 글로벌 시장 인지도를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전병우 삼양라운드스퀘어 전략총괄은 "세계 최대 대중음악 축제인 코첼라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면서 불닭 브랜드의 글로벌 위상을 더욱 확고히 다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불닭소스와 볶음면을 중심으로 글로벌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