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공사,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전국 1위 '쾌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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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도시공사,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전국 1위 '쾌거'

광주도시공사 광주도시공사가 최근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4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도시개발공사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공공서비스 품질과 고객 중심 경영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김승남 사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은 광주시민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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