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업체들은 내수 시장의 포화와 소비 침체의 여파로 시름을 앓아온 가운데 중국 진출 길이 열리며 업계에서도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F&F, 삼성물산 패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이랜드 등 국내 주요 패션업체들도 주력 브랜드를 통해 이미 중국 시장에 진출해 있는 상황이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한한령 해제가 한국 브랜드 및 기업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며 “코오롱스포츠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 코오롱FnC의 콘텐츠,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 등을 높이고 있으며, 올해에는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를 통해 중국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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