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아미오의 두부 간식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6일 밝혔다.
풀무원식품의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는 2024년 하반기 두부 간식 매출이 상반기 대비 171.4% 증가했으며, 올해 1~2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4.8%까지 상승했다.
풀무원아미오는 2022년 말 반려견을 위한 건강한 간식으로 '두부너겟'을 처음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