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 "내 타순이 왜 논쟁거리인가?"…KIA 핫이슈, 선수 본인은 담담 [인천공항 현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도영 "내 타순이 왜 논쟁거리인가?"…KIA 핫이슈, 선수 본인은 담담 [인천공항 현장]

또 김도영은 그"냥 한국에 들어올 때 항상 행복하다는 느낌을 받는다.오랫동안 타지 생활을 하다 보면 한국이 그립기 때문에 야구에 대한 생각보다도 한국에 들어오면 마음이 너무나도 편안해진다"며 "일본에서 감이 좋다가 안 좋다가 하는데, 한국에 들어오면 감이 좋아지는 것 같다.

김도영은 2024시즌 141경기 544타수 189안타 타율 0.347 38홈런 109타점 40도루 143득점 출루율 0.420, 장타율 0.647의 성적을 올렸다.

이날 이 감독은 "위즈덤이라는 선수가 자신의 능력치를 어느 정도 보여줄 수 있느냐에 따라서 타선에 좀 더 변동이 일어날 수 있지 않을까 싶다"며 "도영이를 어느 타순에 배치할지는 앞에 있는 타자, 중심타선에 있는 선수들이 어떻게 치느냐에 따라서 한 번 봐야 할 것 같다.타자 한 명이 팀을 움직일 순 없으니까 이길 수 있는 타순에 대해서 고민하겠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