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은 토트넘에서 행복하다”...방출 명단서도 제외! 뮌헨 이적설 사실무근→26년까지 잔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행복하다”...방출 명단서도 제외! 뮌헨 이적설 사실무근→26년까지 잔류

영국 '풋볼 팬캐스트'는 3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의 프로젝트는 끝나지 않았다.또 다른 스타들이 팀을 떠날 때가 올 지도 모른다.단계적으로 퇴출되어야 하는 선수는 손흥민이다.의심의 여지 없이 토트넘의 전설이며 지난 10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파괴적이었던 윙어 중 한 명이다.하지만 요즘 그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데에는 문제가 있다"라고 말했다.

영국 '팀토크'는 "현실적으로 토트넘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 손흥민을 매각한다고 하더라도 상당한 이적료를 회수하기는 어려울 것이다.특히 손흥민은 7월에 33세가 되고 전반적인 성적이 하락세기 때문이다.손흥민은 여전히 라커룸에서 인기 있는 선수이며 토트넘 공격의 로테이션 선수로서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을 거다.그렇지만 손흥민은 주장 완장을 포기해야 한다.토트넘은 앞으로 경기장 내에서 더 나은 리더십이 필요하다.경기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으면 쉽게 무너지는 경향이 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그래도 보드진이 손흥민을 끌고 가야 할 선수로 보고 있다는 것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