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 강조' 효성, 글로벌 1위 제품 개발 성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기술력 강조' 효성, 글로벌 1위 제품 개발 성과

글로벌 1위 제품인 '스판덱스' 개발에는 원천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끊임없는 품질 혁신에 있다.

5일 효성에 따르면 효성티앤씨(298020)의 스판덱스 브랜드인 '크레오라'는 2010년부터 15년 동안 세계시장 점유율 30% 이상으로 글로벌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효성티앤씨는 스판덱스에 대한 원천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군을 개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