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속 충성고객 잡아라..커피업계, 스테디셀러•스타마케팅 ‘사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물가 속 충성고객 잡아라..커피업계, 스테디셀러•스타마케팅 ‘사활’

고물가로 내수침체가 지속되며 소비자들의 지갑이 닫힌 가운데 커피업계가 스테디셀러를 내세우는가 하면 스타마케팅에 사활을 걸며 소비촉진을 노리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브랜드모델 변우석을 앞세운 스타마케팅으로 매출 증대에 나섰다.

최근 몇 년간 저가커피 브랜드에 밀렸던 이디야커피는 변우석 마케팅으로 매출 반등을 노리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