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국민 음료' 피크닉 복숭아, 9년 만에 돌아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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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국민 음료' 피크닉 복숭아, 9년 만에 돌아왔다

피크닉은 1984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국민음료 브랜드다.

매일유업 피크닉 관계자는 "오랫동안 피크닉 복숭아맛 재출시를 기다려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신제품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선보인 제품인 만큼 더욱 깊은 맛과 향을 담기 위해 리얼 천도복숭아 퓌레를 사용해 풍부한 과즙과 부드러운 우유 맛이 잘 어울리는 음료다.앞으로 많은 소비자가 피크닉 천도복숭아의 달콤함과 상큼함 맛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천도복숭아맛 출시로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진 피크닉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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