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웹 드라마 ‘사이 좁은 이웃’ 디지털 광고 위너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교보생명, 웹 드라마 ‘사이 좁은 이웃’ 디지털 광고 위너 수상

교보생명은 제작한 웹 드라마 ‘사이 좁은 이웃’이 ‘2024 앤어워드(A.N.D Award)’에서 디지털 광고 및 캠페인 부문 대기업 분야에서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디지털 광고 및 캠페인 부문 위너에 뽑힌 것으로 의미가 더 크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사이 좁은 이웃은 단기간에 조회 수 218만 회를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생명보험이 ‘사람들의 사랑 이야기’라는 공감대가 널리 형성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