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는 지난해 자사 앱 사용 기록을 분석한 결과 이용자의 48%가 2030세대로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자사 앱과 홈페이지, 모바일웹 등 자사 채널 회원을 대상으로 브랜드 모델 손흥민과 함께한 할인 및 유니폼 제공 프로모션, 협업 굿즈 제공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한편 도미노피자가 지난해 2030세대의 피자 선호도를 분석한 결과 공통 1위는 고급 식재료인 블랙타이거 새우를 사용한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