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은 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간만에 외식까지 캬~.너무 좋아요”라는 짤막한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고현정은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다.
한편 고현정은 드라마 ‘사마귀’ 촬영을 마친 상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최현욱에 휘둘리는 최민식이라니…‘맨 끝줄 소년’ 이건 봐야지 (종합)[DA현장]
황보라, ‘김지민 착상’ 소식에 마음 급해졌다…“올해 안 되면 둘째 포기” [SD리뷰]
기희현♥이상윤, 손잡고 오사카 데이트…열애 직접 공개
고소영, 16년 만에 웨딩드레스 다시 입었다…“당시 임신 5개월”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