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넷플릭스와 전략적 협업 강화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노션, 넷플릭스와 전략적 협업 강화한다

이노션(214320)은 이용우 대표 등 최고경영진이 에이미 라인하드 넷플릭스 광고총책임자 등과 만나 마케팅을 포함한 향후 전략적 협력 관계 구축을 모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노션은 이날 서울 본사를 찾은 라인하드 광고총책임자 및 넷플릭스 광고 부문 리더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열었다.

이노션 관계자는 “오징어 게임 시즌 2, 솔로지옥 시즌 4, 중증외상센터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의 인기와 함께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에 대한 관심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넷플릭스는 화제성 있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고, 소비자의 시청 경험을 방해하지 않는 몰입감 있는 광고 경험을 제공하는 매체로 브랜딩 캠페인에 있어 중요하게 고려하는 미디어로 성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