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Z세대 사이에서 트렌드로 자리 잡은 구움과자와 상큼한 레몬맛을 활용한 새로운 컨셉의 플립형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풍부한 토핑을 요거트와 함께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꺾어 먹는 플립형 요거트다.
풀무원요거트 이지수 BM은 “새로운 경험을 선호하는 1020세대의 트렌드를 주목해 풍성한 토핑과 색다른 컨셉의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요거톡의 새로운 변화를 소비자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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