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소비자 접점 강화 TV CF 광고 캠페인 전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통업계, 소비자 접점 강화 TV CF 광고 캠페인 전개

유통업계가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한다.

이는 푸디버디가 대표적인 어린이 가정간편식 브랜드로 아이들의 일상 속에서 언제나 함께하게 된 모습을 나타낸다.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의 브랜드 모델 장기용과 함께 2차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