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푸디버디, 새로운 TVCF 공개…"매일매일 색다른 맛에 눈뜨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림 푸디버디, 새로운 TVCF 공개…"매일매일 색다른 맛에 눈뜨다"

하림은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는 새로운 TVCF를 지난 1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푸디버디가 대표적인 어린이 가정간편식 브랜드로 아이들의 일상 속에서 언제나 함께하게 된 모습을 나타낸다.

푸디버디 관계자는 "푸디버디가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시간 내 어린이식 대표 브랜드로 각인되는데 CF가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며 "25년도 역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와 중독성 있는 로고송은 그대로 사용하면서 신규 콘텐츠를 만들어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