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LG가 ‘인도’ 공략에 공들이는 이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LG가 ‘인도’ 공략에 공들이는 이유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인도 시장을 미래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지목하고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내수시장이 큰 인도 시장을 바탕으로 현지 투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LG전자는 인도 시장에서 프리미엄 가전 판매를 강화하고 있으며, 특히 OLED TV 시장에서 64.2%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