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갤러리꽁떼비, 아트 브랜딩 강화 '맞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세계면세점-갤러리꽁떼비, 아트 브랜딩 강화 '맞손'

신세계면세점이 갤러리·리빙아트 셀렉숍 '꽁떼비(conteB)'와 아트 브랜딩 및 문화 콘텐츠 마케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예술과 리빙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아트 브랜드 경험 창출과 신세계면세점의 캐릭터 '폴앤바니' IP를 활용한 글로벌 아트 마케팅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세계면세점은 꽁떼비 갤러리가 독창적인 전시와 콘텐츠를 기획해온 점과 젊은 고객층에게 새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협업을 결정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