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푸디버디, ‘매일매일 색다른 맛에 눈뜨다’ 신규광고 런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림 푸디버디, ‘매일매일 색다른 맛에 눈뜨다’ 신규광고 런칭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새로운 TVCF를 지난 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푸디버디는 2023년 론칭 이후 꾸준히 TV 광고를 집행해 오고 있으며, 중독성 있는 로고송과 띠용챌린지, 판디(팬더)와 몽이(원숭이) 등 동물 캐릭터 연출 등으로 방영 초기부터 어린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광고 속 동물 캐릭터와 ‘푸디버디~용’ 로고송 등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는데 효과적인 역할을 하며 푸디버디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를 잘 아는’ 이미지로 각인된 것으로 조사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