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새로운 TVCF를 지난 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푸디버디는 2023년 론칭 이후 꾸준히 TV 광고를 집행해 오고 있으며, 중독성 있는 로고송과 띠용챌린지, 판디(팬더)와 몽이(원숭이) 등 동물 캐릭터 연출 등으로 방영 초기부터 어린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광고 속 동물 캐릭터와 ‘푸디버디~용’ 로고송 등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는데 효과적인 역할을 하며 푸디버디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를 잘 아는’ 이미지로 각인된 것으로 조사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