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음악채널 Mnet, 30주년 맞아 브랜드 개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한민국 대표 음악채널 Mnet, 30주년 맞아 브랜드 개편

올해 30주년을 맞은 CJ ENM의 음악 채널 Mnet(엠넷)이 개국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브랜드 개편을 진행했다.

1995년에 ‘Music Network’를 뜻하는 음악전문채널 Mnet으로 시작해 2025년까지 30년 동안 다양한 음악 장르를 조명하고, 편견을 깨는 새로움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프로그램들을 선보여온 Mnet이 30주년을 맞았다.

그동안 다양한 글로벌 서바이벌 프로젝트는 물론, World No.1 K팝 차트쇼 ‘엠카운트다운’, 세계 최대 K팝 팬 & 아티스트 페스티벌 ‘케이콘’(KCON)과 글로벌 대표 K팝 시상식 ‘마마 어워즈’ 등을 통해 세대와 지역의 경계를 뛰어넘어 음악으로 하나되는 추억을 선사해온 Mnet은 글로벌로 영향력을 확장해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