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은 이번시상식에서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 소셜미디어 기업 분야에 '아워홈 맨숀'을 출품해 최고상을 받았다.
'아워홈 맨숀'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참신한 콘텐츠와 식품,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주제를 결합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워홈 관계자는 "국내 최대 디지털 콘텐츠시상식에서 최고상을 수상하며 아워홈의 창의성과 콘텐츠 경쟁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