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 '오감 마케팅'으로 맛 스펙트럼 넓히기에 나선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식음료업계, '오감 마케팅'으로 맛 스펙트럼 넓히기에 나선다

이러한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식음료업계도 다양한 취향의 ‘맛’을 조명하고 나섰다.

유명 셰프와 함께 맛있는 경험을 스토리텔링하는 광고부터 추억의 인기 메뉴 재출시, SNS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출시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광고 속 스토리처럼 음식과 함께 하는 순간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 우리 모두의 미식 파트너 코카-콜라의 짜릿한 맛을 더 많은 분들이 일상 속에서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