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Z세대 겨냥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 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풀무원다논, Z세대 겨냥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 출시

풀무원다논은 Z세대 사이에서 트렌드로 자리 잡은 구움과자와 상큼한 레몬맛을 활용한 새로운 컨셉의 플립형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 요거트 요거톡'은 풍부한 토핑을 요거트와 함께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꺾어 먹는 플립형 요거트다.

풀무원요거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풀무원요거트 카페'에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