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헬스케어기업 현대바이오랜드는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Solgar)’와 종합 영양제 브랜드 ‘퓨리탄 프라이드(Puritan’s Pride)’, 콜라겐 전문 브랜드 ‘바이탈 프로틴(Vital Proteins)’에 이어 네슬레헬스사이언스의 전해질 드링크 브랜드 ‘눈(Nuun)’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네슬레헬스사이언스의 건강식품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전문매장을 열기로 했으며, 건강식품 브랜드의 국내 유통도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바이오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눈에 이어 초록입홍합 등으로 유명한 뉴질랜드 천연성분 기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고 헬시’도 이달 내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건강 관리 트렌드에 부합하는 네슬레헬스사이언스의 건강식품 브랜드 10여 종을 국내에 유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