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AI 기반의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차별화된 고객경험 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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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AI 기반의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차별화된 고객경험 선사”

사전점검 신청에 앞서 고객이 직접 에어컨을 점검할 수 있도록 LG 씽큐(LG ThinQ) 앱의 ‘스마트진단’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세척 서비스는 LG전자 고객센터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시스템 천장형 에어컨은 B2B 고객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 정연채 부사장은 “고객이 더운 여름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도록 AI를 활용한 사전점검 서비스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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