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축구가 구원받았다!" 中 축구, 혁신적 시스템 구축...협회 자체 추천으로 대표팀 선수 뽑는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중국 축구가 구원받았다!" 中 축구, 혁신적 시스템 구축...협회 자체 추천으로 대표팀 선수 뽑는다

중국축구협회(CFA)가 협회 자체 추천 방식으로 대표팀 선수를 선발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활용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바로 '중국축구협회 선수 자체 추천 시스템'이 공식적으로 시작된다는 것"이라며 "이러한 움직임은 중국 축구계의 인재 선발 메커니즘이 혁신적으로 진전했다는 의미이며, 전국에 있는 축구 인재들에게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고, 중국 축구의 미래에 새로운 희망을 불어넣는다"고 했다.

언론은 또 "오랫동안 중국 축구는 인재 선발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기존 선발 모델은 지리적 조건과 자원, 정보 비대칭 등의 요소로 인해 제한되는 경우가 많아 선수들이 재능을 보여주기 힘들었다"며 "또한 선발 과정에서 간혹 부패도 있었기 때문에 건전한 발전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하지만 중국축구협회 선수 자체 추천 시스템이 시행되면 이러한 문제는 근본적으로 해결될 것이라 기대된다"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