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사람들 중 절반이 하루 2시간가량 유튜브를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날 기준 카카오톡의 일일 활성 이용자는 3716만4806명, 평균 사용 시간은 30.12분이었다.
네이버는 일일 활성 이용자 2651만141명, 평균 사용 시간은 25.4분으로 조사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엔비디아 품은 삼성전자, HBM 2위 탈환 이어 소캠 선점 가속
삼성전자, 2나노 엑시노스로 승부···갤럭시 S26 ‘가격 변수’ 관건
마이크론 추격에 정면 대응···삼성전자·SK하이닉스, 증설 페달 ‘가속’
퇴출됐던 성형 광고, 8년 만에 복귀···의료 윤리 논쟁 재점화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