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카오’ 인기 사라진 IT···한국인 절반 유튜브에 빠졌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카오’ 인기 사라진 IT···한국인 절반 유튜브에 빠졌다

우리나라 사람들 중 절반이 하루 2시간가량 유튜브를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날 기준 카카오톡의 일일 활성 이용자는 3716만4806명, 평균 사용 시간은 30.12분이었다.

네이버는 일일 활성 이용자 2651만141명, 평균 사용 시간은 25.4분으로 조사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