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부터 ‘먹통’된 온누리상품권 통합 앱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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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날부터 ‘먹통’된 온누리상품권 통합 앱 서비스

한국조폐공사가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통합 플랫폼 운영 사업을 새롭게 맡게 된 가운데 서비스 첫날부터 접속 장애 등 오류가 발생해 논란이 일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온누리상품권 통합 플랫폼은 전날(1일) 0시에 오픈했으나 오전 10시부터 백화 현상이 일어나며 접속 불가능 오류가 발생했다.

한국조폐공사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디지털온누리 앱 서비스 오픈 직후 예상보다 많은 이용자가 동시에 접속하면서 일시적인 트래픽 급증이 발생해 일부 사용자에게 접속 지연 현상이 나타났다”라고 해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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