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의 ‘안녕시리즈’ MD가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5’ 커뮤니케이션 부문의 캠페인 카테고리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이처럼 스타벅스는 차별화된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각 지역의 정체성이 디자인된 안녕시리즈 MD를 통해 지역민들에게는 자긍심을 심어주고,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들에게는 새로운 매력과 숨은 명소를 알리고 있다.
실제로 안녕시리즈 MD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에 방문해야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내부에는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된 관광명소와 특산물을 소개하는 영문 안내서를 동봉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각 지역을 홍보하는 기능을 더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