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패션의 경우 신학기를 맞아 중·고등학생으로 대변되는 10대, 대학생의 20대 등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인기 제품군이 달라 눈길을 모은다.
해당 제품은 20대 남녀 거래 순위 각각 5위, 3위를 차지하며 올해 들어 처음으로 거래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크림 관계자는 “올해 신년을 맞아 연령별 어떤 아이템을 선호하는지 분석한 결과, 10대와 20대 사이에 트렌드가 확연히 차이났다”라며 “특히 가성비, 미니멀리즘, 조용한 럭셔리 등 최근 패션 트렌드에 부합한 패션잡화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