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아와 AI B2B 솔루션 ‘스마트싱스 프로’로 비즈니스 고객 편의성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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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기아와 AI B2B 솔루션 ‘스마트싱스 프로’로 비즈니스 고객 편의성 높인다

향후 기아 차량을 구입한 자영업자·소상공인 고객들은 ‘스마트싱스 프로’를 통해 매장 내 에어컨, 사이니지, 가전 등 자동화 루틴을 통합 관리할 수 있어 운영 및 관리가 한층 편리해진다.

삼성전자 B2B통합오퍼링센터 박찬우 부사장은 “AI B2B 솔루션 ‘스마트싱스 프로’와 기아 PBV가 만나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매장과 모빌리티가 연결된 새로운 일상을 선보이겠다”며 “자영업자·소상공인 등 B2B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매장 통합 관리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기아 PBV비즈니스사업부장 김상대 부사장은 “기아 PBV와 삼성전자 AI B2B 솔루션 ‘스마트싱스 프로’의 협업을 통해 비즈니스 고객의 차량 이용 경험을 PBV 외부의 IoT 생태계까지 확장해 새로운 고객가치 발굴 기회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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