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바이크투어 전문 플랫폼 "올타" 런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해외 바이크투어 전문 플랫폼 "올타" 런칭

군소 여행사가 아웃바운드에서 차별화한 테마 상품으로 경쟁력을 키워야 하는 이유가 있기에 글로벌 모터투어 플랫폼 "올타"의 정성아 대표는 트랜드의 변화에 맞는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25년 2월 15일 바이크와 스포츠카로 글로벌 투어를 진행하는 플랫폼 "올타"를 런칭했다.

아울러 "올타"는 해외모터투어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행태의 여행장르를 만들었고, 삼삼오오 알음알음 다니던 해외 바이크투어 시장을 선도적으로 규합하여 다양한 나라의 투어코스를 제공하고, 더 편리하고 어렵지 않게 해외투어를 다녀올 수 있는 플랫폼을 구성했다.

그는 “인터넷 발달로 관광객들이 웬만한 정보는 이미 알고 있는 시대이기에 저렴한 패키지 일반 여행상품들보다 해외 투어코스의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한 해외바이크투어는 안전과 라이더(드라이버)의 성향에 맞는 다양하고, 입체적인 투어코스를 그들이 원하는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충분한 상품들을 만들어 놓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와이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