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케인 따라 뮌헨 간다면 팬들은 축복할 것” 이게 토트넘 팬심...토트넘 떠나 무관 탈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케인 따라 뮌헨 간다면 팬들은 축복할 것” 이게 토트넘 팬심...토트넘 떠나 무관 탈출?

토트넘 소식통 ‘토트넘 훗스퍼 뉴스’는 28일(한국시간) 스페인 ‘피차헤스’를 인용하여 “손흥민은 뮌헨이 이번 여름 찾는 선수 프로필에 완벽하게 들어맞는다.뮌헨은 손흥민에게 안식기를 제공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만약 손흥민이 이번 여름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을 떠나 케인, 에릭 다이어를 따라 뮌헨으로 이적한다면 10년 헌신의 보답으로 토트넘 팬들은 축하할 것이고 마땅히 그렇게 될 것이다.토트넘은 이미 손흥민의 대체자로 울버햄튼 원더러스 마테우스 쿠냐를 낙점했을 수 있으며 손흥민 매각을 통해 거액의 이적료를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토트넘 훗스퍼 뉴스’는 영국 '타임즈'를 인용하여 "토트넘은 손흥민이 클럽에서 은퇴하기를 원하지만 아직까지 재계약 협상에 진전은 없다.손흥민이 이번 시즌 뛰어난 모습을 보이지 못했음에도 토트넘은 손흥민을 남기길 원한다.토트넘은 손흥민이 연장 계약을 맺도록 설득하기 위해 그의 유산을 강조하고 멘토와 같은 선수로 역할을 바꾸는 등 여러 가지 대응을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