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최근 태국 파타야에서 열린 LPGA 타일랜드에 참가한 각국 선수들과 관람객을 대상으로 K-푸드의 진가를 알렸다.
권오엽 수출이사는 “글로벌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은 글로벌 인기 품목이 된 K-푸드의 매력을 뽐내기에 최적의 홍보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와 문화행사에서 한국 농식품을 홍보해, 태국 시장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각 지역에서의 수출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1월 기준 태국으로의 한국산 딸기 수출액은 4백만 달러로, 전 년 동기 대비 33.4% 증가하며 현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