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세가사미 “일본 고객 유치 속도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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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다이스세가사미 “일본 고객 유치 속도낸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가 일본 대형 여행사 HIS 및 ㈜비에스글로벌과 3자 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일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행보에 나섰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럭셔리한 시설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찾는 일본인 고객 유치를 위해 일본 여행업계 주요 기업들과 손 잡았다.

파라다이스시티 홍성욱 리조트 총지배인은 "파라다이스시티는 일본에서 가장 가까운 럭셔리 복합리조트로, 작년 외국인 단체 여행객 매출 중 약 80%가 일본인 고객을 통해 발생했을 정도로 일본 관광객이 주요 고객층"이라고 설명했다.그는 "특히 2017년 개관 후 8년 동안 쌓아온 명성과 신뢰도를 기반으로 국내 호텔업계 최초 2년 연속 MOU를 맺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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