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구업계가 글로벌 경기 침체와 소비 심리 둔화에도 실적 반등에 성공했다.
특히 B2C 부문의 성장을 견고히 하기 위해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으며, 학습 환경을 고려한 학생방 가구와 프리미엄 인테리어 솔루션을 강화해 시장 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가구와 학습 환경을 고려한 학생방 제품 등 맞춤형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사몰, 제휴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다채로운 유통 전략을 지속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인테리어 솔루션을 발전시켜 시장 내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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