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정규 1집 타이틀곡 'DRIP'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3시 13분께 유튜브 조회수 2억 회를 넘어섰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로 직행, 19일 연속 글로벌 유튜브 일간 차트에 이름을 올렸었다.
또한 베이비몬스터는 최근 데뷔 첫 미주 투어와 함께 활발한 현지 프로모션을 예고하면서 이러한 인기몰이에 탄력이 더해질 전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