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AI 위협메일 차단 서비스’를 적용한 업무용 종합 포털인 ‘비즈메카EZ’ 이용 기업이 7만여개에 달한다고 27일 밝혔다.
또 KT는 비즈메카EZ 이용 고객의 사용 편리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 리뉴얼도 준비하고 있다.
명제훈 KT 엔터프라이즈(Enterprise)부문 서비스프로덕트본부장(상무)은 “비즈메카EZ는 올해 그룹웨어 최초로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등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비즈메카EZ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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