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활동 종료에도 인기 '활활'...'레블 하트'·'애티튜드' 국내외 차트 점령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이브, 활동 종료에도 인기 '활활'...'레블 하트'·'애티튜드' 국내외 차트 점령

지난달 13일 선공개된 아이브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 타이틀곡 '레블 하트'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의 주간 차트(2월 17일~2월 23일)에서 6주 연속 정상을 지키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레블 하트'는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과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 5주 연속 진입했고, 빌보드 재팬 '핫100', '스트리밍 송' 차트에도 6주 연속 랭크되며 국내외를 막론한 아이브의 음원 강자 면모를 보여줬다.

'애티튜드'는 벅스 주간 차트(2월 17일~2월 23일)에서 3주 연속 2위를 기록하며 해당 기간 1위를 지킨 '레블 하트'와 함께 최상위권을 장악했고, 빌보드 재팬의 '핫100', '스트리밍송' 차트와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랭킹'에도 3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