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밥·빵도 건강하게 '저속노화'…파리바게뜨 신규 브랜드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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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밥·빵도 건강하게 '저속노화'…파리바게뜨 신규 브랜드 론칭

올해는 새로운 건강 키워드로 '저속노화(Slow-aging)' 열풍이 식품업계에서 불고 있다.

이러한 3세대 신기술을 접목한 파란라벨은 통곡물의 거친 식감을 개선했다.

김연정 파리바게뜨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건강하다'고 하면 맛이 부족하고, '통곡물'이라고 하면 강하고 거친 식감이라는 인식이 보편적"이라며 "이런 고정관념을 깨고 싶어 맛있고 가깝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파란라벨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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