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면 맛없다' 편견 깬다"...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건강하면 맛없다' 편견 깬다"...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공개

파리바게뜨는 프리미엄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을 공개했다.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기준을 쉽게 알 수 있도록 개별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로 만들기로 했다.

김 상무는 "가격보다는 빵 퀄리티의 기준을 높였다는 측면에서 '프리미엄'"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