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델리 메뉴 판매량 전년 대비 15% 상승 속 신규 메뉴 3종 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할리스, 델리 메뉴 판매량 전년 대비 15% 상승 속 신규 메뉴 3종 출시

실제, 델리 메뉴 판매량은 2024년 4분기 전년 동기 대비 15% 성장하기도 했다.

먼저 ‘에그마요 소금빵’은 트렌드를 넘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소금빵에 에그마요와 딸기잼을 듬뿍 넣어 만든 샌드위치다.

건강함을 더한 ‘닭가슴살 프레시 샌드위치’와 고소하고 짭조름한 매력의 ‘햄&치즈 프레시 샌드위치’로 구성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