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크러시 1.6L 페트 리뉴얼…친환경∙디지털 마케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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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크러시 1.6L 페트 리뉴얼…친환경∙디지털 마케팅 강화

롯데칠성음료가 4세대 맥주 ‘크러시’ 1.6L 투명 페트병을 리뉴얼하고,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 크러시 1.6L 투명페트 하프라벨을 적용한 패키지./사진=롯데칠성음료 크러시 투명 페트병은 환경부의 페트 맥주병 재질·구조 개선 자발적 협약을 이행한 제품으로, 유색 페트병 대비 분리배출에 용이한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크러시 1.6L 페트 리뉴얼에 맞춰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REBORN For RECYCLE’을 콘셉트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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